OUR VISION 1
사람과 사람, 문화와 문화, 땅과 땅을 연결하는
새로운 가치를 말합니다.

CEO 인사말

DREAM CREATOR

더 높은 하늘을 향해, 더 넓은 세계를 향해 인류에 대한 더 깊은 열정으로 꿈을 실현합니다. 이제 더 큰 미래를 향해 행복건설은 또다시 새로운 세계를 건설할 것입니다.

신뢰받는 기술력으로 이루어진
행복건설의 큰 미래와 가치

도전과 뜨거운 열정이 있기에,
행복건설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행복건설의 더 뜨거운 미래를
함꼐해주십시오.

행복건설은 세계를 무대로 최고의 가치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발전에 기여해왔으며, Value No. 1 Solution Provider 라는 비젼을 바탕으로 글로벌 발전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행복건설그룹의 일원이 된 후, 그룹의 성장사업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서 글로벌 네트워크와 신규 사업 발굴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행복건설기업은 설립 이래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업계를 주도하며 이제 는 자동화 시스템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행복건설은 선두의 자리는 차지하는 것 보다는 지키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알고 있습니다.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축적된 기술력과 우수한 인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누구보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사랑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인재를 육성하는 기업, R&D를 실천하는 기업, 기술이 조화된 기업이라는 경영에 더욱 충실을 다하고 열린 , 참여, 신뢰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리며 항상 곁에 있겠습니다.
행복건설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