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VISION 2
사람과 사람, 문화와 문화, 땅과 땅을 연결하는
새로운 가치를 말합니다.

건축사업

DREAM CREATOR

더 높은 하늘을 향해, 더 넓은 세계를 향해 인류에 대한 더 깊은 열정으로 꿈을 실현합니다. 이제 더 큰 미래를 향해 행복건설은 또다시 새로운 세계를 건설할 것입니다.

세계 최고로 아름다운 빌딩
심미적 건축물

SPECIAL BUILDING

포트폴리오  

세계 아름다운 빌딩을 시공한 기술력
행복건설은 최첨단 공법으로 건축사업 분야에서 공사원가와 건설기간을 단축시키는 첨단 공법 개발과 공간 활용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최적의 디자인 설계로 건축 전분야에 걸쳐 다양한 시공경험을 자랑합니다. 특히 구조설계, 최적 설비시스템, 고강도 콘크리트, 양중 등 최첨단 핵심기술과 시공기술 노하우가 필요한 초고층 빌딩분야에서 세계 최고층 ABC타워에서부터 이 빌딩까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빌딩을 모두 직접 시공함으로써 아름다운 빌딩 분야 세계 톱 클래스 위상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로 높은 빌딩
최첨단 건축물

초고층 빌딩1

포트폴리오  

세계 초고층 빌딩을 시공한 기술력
행복건설은 최첨단 공법으로 건축사업 분야에서 공사원가와 건설기간을 단축시키는 첨단 공법 개발과 공간 활용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최적의 디자인 설계로 건축 전분야에 걸쳐 다양한 시공경험을 자랑합니다. 특히 구조설계, 최적 설비시스템, 고강도 콘크리트, 양중 등 최첨단 핵심기술과 시공기술 노하우가 필요한 초고층 빌딩분야에서 세계 최고층 ABC타워에서부터 이 빌딩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일부를 직접 시공함으로써 초고층 빌딩 분야 세계 톱 클래스 위상을 높여가고 있습니다.